안산환경에 대한 생각나눔 포럼 개최
- 국회의원 당선인에 바란다
안산시 국회의원 김현(안산을), 양문석(안산갑) 두 당선인과 함께 하는 안산 환경에 대한 생각나눔 포럼이 진행된다.
한국종합환경연구소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은 “당선인에 바란다”라는 컨셉트로 안산시민이 두 국회의원 당선인과 안산환경에 대해 교감하고 소통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오는 5월 27일 오후 4시 신안산대학교 국제홀에서 진행 예정인 포럼에는 환경관련 연구소, 단체, 기관을 포함해 환경에 대해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를 환영한다.
행사는 SNS나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접수된 사전 시민 제안과 행사장에 설치될 의견함을 통해 접수된 제안, 현장 제안 등을 통해 두 당선인과 함께 생각나눔 형태로 진행된다.
포럼을 준비하고 있는 한국종합환경연구소 이승호 대표는 “이번 포럼은 공업도시로 출발한 안산시의 당면과제 등 다양한 의견이 제안되고 함께 고민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김현, 양문석 두 당선인이 안산시의 여러 현안들에 대해 시민과 생각을 나누고 22대 국회에서 시민의 뜻을 받들어 환경문제 및 안산시 현안들에 대해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펼쳐주길 바라는 마음과 응원의 마음을 함께 담아내는 포럼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종합환경 연구소는 지난해 4월 김남국 국회의원과 함께 국회SDGs포럼 ‘기후.해양.수산 현안과 대응’을 개최했고 올 1월에는 제 1회 ‘환경에 대한 생각나눔’ 행사로 다큐멘터리 영화 ‘수라’상영회를 개최 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참여나 의견 제안 등 문의는 SNS나 문자, 대표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첨부 자료1. 5월 27일 행사 포스터